야채 붓 타 돼지 갈비

야채 붓 타 돼지 갈비
야채 브러시 타 돼지 갈비는 당신이 찾고있는 메인 코스 일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3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2.16 서빙 당. 1 회 제공 포함 285 칼로리, 단백질 31 그램,및 지방 14 그램. 포도씨 기름,나비 돼지 갈비,토마토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포도씨 기름을 사용하려면 당신은 메인 코스를 따라 수 딸기 무너질 디저트로. 이 조리법 Food.com 팬이 1 명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5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치즈 야채 박제 돼지 갈비, 야채 프리카시와 후추 돼지 갈비,및 광택에서 요리:호두 껍질을 벗긴 돼지 갈비와 가을 야채 야생 쌀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리즐링

돼지 갈비는 샤르도네,피노 누아,리슬링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또는 크림 소스에 간단한 갈비 또는 갈비에 적합하며 드라이 리슬링은 꿀 겨자 또는 사과와 같은 달콤한 첨가물을 보완하며 피노 누아는 일반적으로 돼지 고기 요리에 안전한 내기입니다. 와 폴리 존슨 카네 로스 샤르도네 4.6 중 5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3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폴리 존슨 카네로스 샤르도네
폴리 존슨 카네로스 샤르도네
아로마는 우리의 2016 년 카네 로스 샤르도네에서 집중되고 복잡합니다. 구운 복숭아,배,버터 크로와상,바닐라의 노트는 풍부하고 풀 바디 샤르도네의 무대를 설정합니다. 향기는 배의 군침이 도는 맛으로 미각에 확장,사과 선명,인동 덩굴,구운 코코넛,바닐라 웨이퍼. 이 와인의 균형과 구조는 밝은 산도와 결합되어 몇 년 동안 즐길 수있는 오래된 와인을 만듭니다. 즙이 많은 구운 닭고기와 야생 버섯 리조또로이 아름다움을 즐기십시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50 m.
서빙3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