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도보 시로인

아도보 시로인
필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원시 메인 코스? 아도 보 등심은 시도 할 수있는 슈퍼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1 인분 포함 517 칼로리, 47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34 그램의 지방. 이 레시피는 4 인분이며 1 인분당$4.28 입니다. 53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맛있고 만족스럽게 여겼습니다. 가게에 가서 쇠고기 등심 스테이크,치포 틀레 고추의 아 도보 소스,소금과 후추,그리고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가져 가십시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2 시간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96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엄청납니다. 아도보 그레이비를 곁들인 등심 스테이크, '아 도보 도로 요리 책'에서 클래식 치킨 아 도보,그리고 '아 도보 도로 요리 책'에서 클래식 치킨 아 도보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라임 주스,마늘,오레가노,커민을 섞습니다. 치포 틀레 고추를 저어 아 도보 소스로 맛을 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폴레 칠레스는치폴레 칠레스는
아 도보 소스아 도보 소스
라임 주스라임 주스
오레가노오레가노
마늘마늘
커민커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날카로운 칼로 양면에 고기를 뚫고 소금과 후추를 뿌리고 유리 접시에 담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고기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칼
3
고기 위에 라임과 치폴레 소스를 붓고 코트를 만듭니다. 커버,1~2 시간 동안 냉장고에 재워.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폴레 칠레스는치폴레 칠레스는
소스소스
라임라임
고기고기
4
높은 열을 위해 그릴을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5
기름으로 그릴 창살을 가볍게 닦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6
그릴에 스테이크를 놓고 매리 네이드를 버립니다. 스테이크를 한 면당 6 분 동안 또는 원하는 대로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스테이크스테이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메를로,카베르네 소비뇽은 등심 스테이크에 좋은 선택입니다. 결국 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날씬한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 또는 메를로와 같은 가벼운 또는 중간 체질의 빨간색과 잘 어울리는 반면,더 뚱뚱한 스테이크는 카베르네 소빙논과 같은 대담한 빨간색을 다룰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양귀비 몬테레이 피노 누아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8 등급과 병 당 약 15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포피 몬테레이 피노 누아르
포피 몬테레이 피노 누아르
몬테레이 카운티 의 온화 한 봄 과 더 시원 한 여름 은 피노 누아르 포도 가 산성 과 맛 의 균형 과 아로요 세코 피노 누아르 의 특징 인 깊은 색채 로 최적의 성숙 을 얻을 수 있는 기회 를 준다. 붉은 과일은 미각을 가로 질러 밝아지며,라즈베리를 집어 들고 향신료는 프랑스 구운 오크 향기로 균형을 이룹니다. 부드럽고 부드러운 중간을 통해,마무리에 와인 크레센도는 적절한 산도와 쾌적한 입 느낌과 함께,입에 활기찬,육즙 메모리를 남긴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30 m.
서빙4
건강 점수2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