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저 크러스트와 로스트 비프 안심

시저 크러스트와 로스트 비프 안심
카이사르 크러스트와 로스트 비프 안심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에 대한 $7.0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 인분을 만듭니다 797 칼로리, 단백질 45 그램,및 지방 66 그램 각각.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멸치,마늘 정향,파마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빵을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커피 케이크 바나나 빵 디저트로.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소금 빵 껍질에 쇠고기 안심, 허브 디종 크러스트와 쇠고기 안심,및 양 고추 냉이와 구운 마늘 껍질을 곁들인 쇠고기 안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소금으로 가볍게 안심하십시오.후추. 플라스틱 포장;냉장실밤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후추후추
포장포장
2
안심 폭로;방에 서 보자.적어도 2 시간 동안 온도.
3
오븐을 400 으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오븐오븐
4
랙에 텐더로 옮깁니다. 펄스 4 티스푼 검은 후추그리고 잘 혼합 될 때까지 작은 식품 가공기에 남아있는 성분. 관대하고 균등하게 퍼지고 안심 주위에 파메산 혼합물을 포장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확산확산
5
빵 껍질이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구운 다음 인스턴트 읽기 온도계가 안심 레지스터의 가장 두꺼운 부분에 삽입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러스트크러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방 온도계주방 온도계
6
조각 보드에 전송.
7
20 분 동안 휴식을 취하십시오.
8
1/2"로 잘라-너무 많이 잃지 않도록주의,두꺼운 조각섬세한 지각.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러스트크러스트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1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