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식 새우 마늘

스페인 식 새우 마늘
필요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메인 코스? 마늘을 곁들인 스페인 스타일의 새우는 시도 할 수있는 멋진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5 그램, 지방,그리고 총 183 칼로리.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2.99 입니다. 1 명의 사람은 맛있기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베이 리프,새우,파슬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생 리브 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겨울 과일 설탕에 절인 과일을 곁들인 메이어 레몬 폴렌타 케이크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스페인 식 마늘 새우(감바스 알 아히 요), 스페인어 마늘 새우&카탈로니아 어 스타일 시금치,및 노란 쌀을 곁들인 스페인 식 새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기름을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후추,마늘,월계수 잎을 추가합니다. 열을 중간 높이로 증가시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 잎베이 잎
마늘마늘
후추후추
3
새우가 분홍색 또는 주황색 표시와 흰색의 불투명 한 살(약 4 분)이 될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오렌지
새우새우
4
열에서 제거.
5
소금을 뿌린다. 베이 리프를 버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 잎베이 잎
소금소금
6
파슬리를 뿌리고 레몬 웨지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웨지레몬 웨지
파슬리파슬리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메뉴에 새우? 피노 그리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과 짝을 지어보십시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폭도 피노 그리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9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0 달러입니다.
피노 그리
피노 그리
늦은 아침 안개,지속적으로 시원한 날 및 차가운 오후 바람은 섬세하면서도 맛이 좋은 와인에 추가됩니다. 이 피노 그리 스는 밝은 황금색과 복잡하고 과일 향이 나는 코를 가지고 있습니다.망고,재스민 차,계피 및 멜론의 레이어. 부드럽고 가벼운 구운 호두와 꿀은 과일의 균형을 잡고 갓 자른 잔디와 복숭아로 가득 찬 선명하고 느린 마무리로 나아갑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