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 앤 사워 립

스위트 앤 사워 립
Sweet 'n' Sour Ribs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20g의 단백질, 28g의 지방, 총 456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54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토마토 페이스트, 마늘 정향, 사이다 식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저렴한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8시간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40%라는 좋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새콤달콤 갈비, 새콤달콤 갈비, 새콤달콤 갈비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기름칠되지 않은 5qt에 갈비뼈를 놓습니다. 슬로우 쿠커. 큰 그릇에 나머지 재료를 섞습니다. 갈비뼈 위에 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분류된 격려 트레이너 200-현재분류된 격려 트레이너 200-현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뚜껑을 덮고 약한 불에서 8~10시간 동안 또는 고기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조리합니다. 원하는 경우 소스를 걸쭉하게 만드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8 시간, 10 m.
서빙8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