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강 슈트로이젤 호박 파이

생강 슈트로이젤 호박 파이
생강 슈트루젤 호박 파이는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2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한 서빙 포함 521 칼로리, 단백질 7 그램,및 지방 34 그램. 에 대한 서빙당$1.15,이 레시피 커버 1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소수의 사람들 만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1 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추수 감사절 이 조리법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은 갈색 설탕,고체 팩 호박,호두,밀가루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디저트로 잘 작동합니다. 숟가락으로 점수 29%,이 요리는 그렇게 굉장하지 않습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사용자도 좋아했습니다 생강 슈트로이젤 호박 파이, 생강 슈트라우젤을 곁들인 호박 파이,및 슈트라우젤을 곁들인 생강 호박 파이.

지침

1
가볍게 밀가루를 뿌린 표면에 페이스트리를 펼칩니다.
2
9 에 전송 과자. 파이 접시. 에 과자 트림 1/2...에서. 판의 가장자리 저쪽에;플루트 가장자리.
3
큰 그릇에 계란,호박,크림,설탕,계피,소금,딸기,육두구,정향을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딸기딸기
계피계피
호박호박
클로브클로브
육두구육두구
크림크림
계란계란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4
생과자 껍질에 붓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과자 껍질과자 껍질
5
350 에서 40 분 동안 구우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6
작은 그릇에 밀가루와 갈색 설탕을 결합;부서지기 쉬운 때까지 버터에 잘라. 호두와 생강을 저어주세요. 채우기 위에 부드럽게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색 설탕갈색 설탕
호두호두
버터버터
생강생강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7
15-25 분 더 오래 굽거나 센터 근처에 삽입 된 칼이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 냉각. 남은 음식을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오븐오븐
칼

추천 와인: 빈 산토, 모스 카토, 아이스 와인

빈 산토,모스 카토,아이스 와인은 호박 파이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빈 산토 베이킹 향신료와 견과류의 노트와 함께 일반적으로 달콤한,그래서 호박 매운 디저트와 정말 잘 쌍. 좋은 스파클링 모스 카토도 작동합니다,당신은 과시 같은 느낌 경우,아이스 와인. 와 리코 복숭아 모스 카토 4.8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10 병 당 달러.
리코 피치 모스 카토
리코 피치 모스 카토
포도는 9 월안에 가을걷이되고 명백하게 하고 그때 걸러지는 필요한 것을 얻기 위하여 즉시 분쇄한다. 필수품은 화씨 32 도에 저장되고 그것의 발효작용 과정을 시작하는 병에 넣기 이전에 다만 데우는 것을 허용된다. 머스트는 모스 카토베이스와 결합되어 완성 된 제품에 단맛과 발포성 스파클을 제공합니다. 블렌드를 명확히 하 고 안정화 하 고 명확 하 게 필터링. 자연적인 복숭아 풍미의 은밀한 전통적인 조리법은 익는 복숭아의 특유한 주를 풀어 놓기 위하여 그 때 추가된다.리코 피치 모스 카토는 복숭아와 살구의 강렬한 천연 향이 나는 라이트 핑크 모스 카토 기반 칵테일입니다. 그것의 감미롭고 부유한 풍미는 공정한 산성도 및 신선한 비등성 끝과 결합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0 m.
서빙8
건강 점수4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