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 웨스트 살사 버거

사우스 웨스트 살사 버거
사우스 웨스트 살사 햄버거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441 칼로리, 단백질 30 그램,및 지방 24 그램 각각. 에 대한 $2.8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후추,갈은 등심,갈은 치포 틀 칠레 고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살사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를 수 디저트 딸기 살사 디저트로. 내 조리법에서이 조리법은 1 팬이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0 분.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검은 콩과 옥수수 살사를 곁들인 남서부 채소 버거, 페퍼 잭 치즈와 아보카도 살사를 곁들인 사우스 웨스트 버거,및 사우스 웨스트 버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처음 5 가지 재료와 2 큰술 살사를 결합하십시오. 혼합물을 4 등분으로 나누어 각각 1/2 인치 두께의 패티를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살사살사
2
큰 프라이팬이나 그릴 팬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합니다. 요리 스프레이로 팬을 코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 팬그릴 팬
프라이팬프라이팬
3
팬에 패티를 추가;요리 5 각 측면에 분 또는 알맞게 요리된의 원하는 정도까지. 1 개의 치즈 슬라이스로 각 패티를 꼭대기에 오르십시오;1 분 또는 치즈가 녹을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토마토 슬라이스 2 개,패티 1 개,살사 1 1/2 티스푼,롤빵 1 개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토 슬라이스토마토 슬라이스
양상추 잎양상추 잎
살사살사
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