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가루 입힌 돼지 갈비

빵가루 입힌 돼지 갈비
레시피 빵가루 입힌 돼지 갈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약 35 분 안에. 에 대한 1 인분당$24.59,이 조리법 커버 5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합니다. 1 인분 포함 2982 칼로리, 496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밀가루,백리향,빵 부스러기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가락으로 점수 57%,이 요리는 꽤 좋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빵가루 입힌 돼지 갈비, 빵가루 입힌 돼지 갈비,그리고 빵가루 입힌 돼지 갈비.

지침

1
얕은 접시에 밀가루를 넣으십시오. 다른 얕은 접시에 달걀 흰자,우스터 셔 소스,식초 및 고추 소스를 치십시오. 세 번째 접시에 빵 부스러기,파마산 치즈,백리향,소금 및 파프리카를 결합하십시오. 밀가루로 돼지 갈비를 입히십시오. 계란 혼합물에 담근 다음 부스러기 혼합물로 코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우스터 셔 소스우스터 셔 소스
핫 소스핫 소스
파르 메산파르 메산
빵 부스러기빵 부스러기
달걀 흰자위달걀 흰자위
돼지 갈비돼지 갈비
파프리카파프리카
식초식초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타임타임
소금소금
딥
계란계란
2
접시에 놓고 1 시간 동안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3
13 에서 장소 갈비. 9 인치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베이킹 접시;버터 맛 스프레이로 볶음.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4
25-28 분 동안 또는 주스가 맑아질 때까지 350 에서 덮지 않고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샤르도네, 리즐링

피노 누아,샤르도네,리슬링은 돼지 갈비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또는 크림 소스의 간단한 갈비 또는 갈비에 적합하며 드라이 리슬링은 꿀 겨자 또는 사과와 같은 달콤한 첨가물을 보완하며 피노 누아는 일반적으로 돼지 고기 요리에 안전한 베팅입니다. 와 벤치 소노마 코스트 피노 누아 4.6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20 달러가 소요됩니다.
벤치 소노마 코스트 피노 누아
벤치 소노마 코스트 피노 누아
린,활기찬 유쾌한. 소노마 코스트 아바에 있는 산기아코모 아마랄 랜치 포도원에서 주로 공급됩니다. 이 와인은 얇고 우아한 구조와 활기찬 산도를 가진 와인입니다.Burgundy.It 풍부한 소스,구운 고기를 보완하고 가금류와 짝을 이루는 것을 좋아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6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