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콜리-콜리플라워 치즈 수프

브로콜리-콜리플라워 치즈 수프
브로콜리-콜리플라워 치즈 수프는 22인분의 전채요리입니다. 1회 제공량당 59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과 미네랄 요구량의 10%를 충족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6g의 단백질, 8g의 지방, 총 136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을에 딱 맞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백리향, 감자, 셀러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시간 5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31%라는 그리 엄청난 점수를 얻지는 못했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브로콜리를 곁들인 콜리플라워 치즈 수프, 브로콜리-콜리플라워 치즈 수프, 블루 치즈를 곁들인 크리미 브로콜리 콜리플라워 수프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더치 오븐에 처음 다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불을 줄이고 뚜껑을 덮고 약 20분 동안 또는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브로콜리와 콜리플라워를 추가합니다. 10분 동안 중간 불로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통밀 크래커통밀 크래커
다진 신선한 바질 1테이블스푼 또는 말린 바질 1/2티스푼다진 신선한 바질 1테이블스푼 또는 말린 바질 1/2티스푼
3
수프, 치즈, 백리향, 후추를 넣고 저어주세요. 20분 동안 끓이거나 완전히 가열될 때까지 가끔씩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마늘 2컵마늘 2컵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5 m.
서빙22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