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즈 스튜

브런즈 스튜
레시피 브런 즈윅 스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약 2 시간 5 분. 이 메인 코스는 155 칼로리, 13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이 레시피는 24 를 제공하며 서빙 당 89 센트입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좋습니다 가을. 가게에 가서 설탕,돼지 고기 허리 볶음,토마토 소스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30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해봐 브런즈 스튜, 브런즈 스튜,그리고 브런즈 스튜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돼지 고기 볶음,닭고기 및 둥근 스테이크를 큰 네덜란드 오븐에 넣고 물으로 덮으십시오. 뚜껑을 덮고 1-1/2 시간 동안 또는 고기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운드 스테이크라운드 스테이크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다른 큰 주전자에 스트레인 스톡;밤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흰후추 1숟가락흰후추 1숟가락
3
고기에서 뼈를 제거하십시오;별도의 그릇에 주사위와 장소. 밤새 덮고 냉장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4
다음 날,주식에서 지방을 탈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흰후추 1숟가락흰후추 1숟가락
5
토마토,양파,토마토 소스,식초,설탕,마늘,후추 소스를 추가합니다. 뚜껑을 덮지 않고 45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
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6
커널 옥수수,크림 스타일 옥수수,예약 된 고기를 추가하십시오. 빵 부스러기를 저어;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옥수수크림 옥수수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
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추천 와인: 까베르네 소비뇽, 샤블리, 말벡

브런즈윅 스튜는 카베르네 소비뇽,샤블리,말벡과 잘 어울립니다. 말벡과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풀 바디 레드 와인은 쇠고기 스튜에 완벽한 반주입니다. 생선 스튜는 아마도 샤블리와 같은 화이트 와인을 요구할 것입니다. 숫'도약 와이너리 나파 밸리 카베르네 소비뇽 4.3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50 달러가 소요됩니다.
스태그스 리프 와이너리 나파 밸리 카베르네 소비뇽
스태그스 리프 와이너리 나파 밸리 카베르네 소비뇽
2016 나파 밸리 카베르네 소비뇽은 플러시하고 매력적이며,라즈베리 셔벗 노트와 함께 가시나무 블랙베리 과일의 유혹적인 배열과 함께 들어 올린 바이올렛,올스파이스,달콤한 계피,정향,삼나무 및 분쇄된 베이 잎의 뉘앙스가 있습니다. 미각에서 다크 베리 과일은 블랙 베리,자두 및 카시스와 함께 번성하지만 가벼운 허브 노트와 지구를 보여주는 짭짤한 요소도 있습니다.이 카베르네에게 고전적인 깊이와 우아함을 제공합니다. 완벽하게 통합 된 오크 및 정제 된 탄닌은 부드러운 입맛을 제공하고 복잡한 층을 추가하여 긴 질감의 마무리로 마무리합니다. 믿을 수 없을만큼 친근하고 출시시 기쁘게,이 와인은 감동과 많은 요리 취급과 함께 잘 쌍 확실하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5 m.
서빙24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