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감자 메들리

붉은 감자 메들리
Red Potato Medley는 6인분이 포함된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입니다. 1회 섭취량은 189칼로리 , 단백질 4g , 지방 4g 입니다. 1회 제공량당 59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5%를 충족합니다 .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마늘 정향, 양파, 파슬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아주 저렴한 반찬으로 잘 어울립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5분 정도 걸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44%라는 좋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Red Potato Medley , Corn 'n' Red Pepper Medley 및 Red Pepper Bean Medley 와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지침

1
큰 프라이팬을 중간 불로 가열하고 버터를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감자와 당근을 추가합니다. 코트에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3
나머지 재료를 넣고 잘 섞으세요. 불을 중간 정도로 낮추세요. 뚜껑을 덮고 10~15분 동안 또는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5분마다 저어주며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6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