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절 브런치 캐서롤

부활절 브런치 캐서롤
당신이 대략 가지고 있는 경우에 12 시간 40 분 부엌에서 보내고,부활절 브런치 캐 서 롤 놀라운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시도 할 레시피. 한 서빙 포함 465 칼로리, 단백질 18 그램,및 지방 35 그램. 이 조리법은 15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당$1.94,이 레시피 커버 1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당신의 히트가 될 것입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양파,체다 치즈,올리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30%. 시도 부활절 오 그라탕 브런치 캐서롤, 부활절 브런치를위한 쉬운 감자 캐서롤,및 부활절 브런치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크고 깊은 프라이팬에 베이컨을 넣고 중간 정도의 고열로 약 10 분 동안 고르게 갈색이 될 때까지 가끔 뒤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베이컨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종이 타월이 늘어선 접시에 베이컨 조각을 배출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베이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3
소시지를 베이컨 그리스에 넣고 부서지기 쉽고 갈색이 될 때까지 약 10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 물방울베이컨 물방울
소시지소시지
4
베이컨과 함께 접시에 소시지를 놓고 베이컨 물방울 1/4 컵을 제외한 모든 것을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베이컨
소시지소시지
5
열을 중간 정도로 줄이고 양파,마늘 및 녹색 고추 한 캔을 저어줍니다. 양파가 부드러워지고 반투명해질 때까지 약 10 분 동안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한편,액체 연기,고추 소스,양념 소금,흰 후추,파슬리,바질과 함께 큰 믹싱 볼에 계란을 부드러워 질 때까지 치십시오. 베이컨을 무너 뜨리고 베이컨과 소시지를 남은 녹색 고추,해시 브라운,익힌 양파와 함께 계란에 저어줍니다. 소금과 후추로 맛을 내고 고르게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핫 소스핫 소스
양념 소금양념 소금
그린 칠리 페퍼그린 칠리 페퍼
액체 연기액체 연기
흰 후추흰 후추
해시 브라운해시 브라운
파슬리파슬리
소시지소시지
마늘마늘
양파양파
베이컨베이컨
바질바질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믹싱 보울믹싱 보울
6
요리 스프레이로 9 인치 베이킹 접시를 준비하십시오. 해시 브라운 혼합물을 준비된 접시에 넣고 상단을 부드럽게합니다. 알루미늄 호일로 덮고 밤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해시 브라운해시 브라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베이킹 팬베이킹 팬
7
오븐을 화씨 400 도(섭씨 200 도)로 예열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8
예열 된 오븐에서 덮은 접시를 1 시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9
오븐에서 캐서롤을 꺼내고 후추 잭과 몬테레이 잭 치즈를 골고루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몬테레이 잭 치즈몬테레이 잭 치즈
페퍼 잭 치즈페퍼 잭 치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10
체다 치즈를 십자가 모양으로 뿌리고 블랙 올리브로 윤곽을 그립니다. 오븐으로 돌아가서 치즈가 뜨겁고 거품이 날 때까지 20~30 분 더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블랙 올리브블랙 올리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성분

45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잘게 썬 신선한 백리향 또는 말린 백리향 1/2티스푼잘게 썬 신선한 백리향 또는 말린 백리향 1/2티스푼113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다진 블랙 올리브다진 블랙 올리브45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대량 돼지 고기 소시지대량 돼지 고기 소시지1호박 1파운드,뜨거운 물(100°F)뜨거운 물(100°F)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말린 파슬리말린 파슬리6계란계란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마늘다진 마늘255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깍둑 썰기 한 녹색 칠레 고추,분할깍둑 썰기 한 녹색 칠레 고추,분할1킬로그램냉동 해시 브라운 감자,해동냉동 해시 브라운 감자,해동2대시액체 연기 향료액체 연기 향료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파쇄 된 몬테레이 잭 치즈파쇄 된 몬테레이 잭 치즈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파쇄 된 고추 잭 치즈파쇄 된 고추 잭 치즈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고추 소스(예:촐 룰라 및 기타)고추 소스(예:촐 룰라 및 기타)15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소금과 후추 맛소금과 후추 맛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조미 된 소금(예:로리의 소금)조미 된 소금(예:로리의 소금)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파쇄 된 체다 치즈파쇄 된 체다 치즈1다진 달콤한 양파다진 달콤한 양파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Hellmann's와 같은 마요네즈 1컵Hellmann's와 같은 마요네즈 1컵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2 시간, 40 m.
서빙15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