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키의 치킨 샐러드

베키의 치킨 샐러드
베키의 치킨 샐러드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1회 섭취량은 270칼로리 , 단백질 10g , 지방 24g입니다 . 1인분당 54센트로 10인분의 전채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239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아몬드, 셀러리, 닭고기, 진한 휘핑 크림이 필요합니다. 글루텐 프리 및 케톤 생성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스푼 점수가 40% 로 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베키의 치킨 샐러드 , 베키의 치킨 샐러드 , 베키의 미식가 남서부 타코 샐러드 또는 스테이크를 곁들인 나초 는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중간 크기의 그릇에 크림을 부드러운 봉우리가 될 때까지 휘핑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붉은 신발끈 감초, 나누어진 것붉은 신발끈 감초, 나누어진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뮤슬릭스 시리얼뮤슬릭스 시리얼
2
고기, 셀러리, 포도, 아몬드, 파슬리, 소금, 마요네즈를 휘핑 크림과 섞습니다. 냉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리 레몬젤리 레몬
구운 9인치 파이 껍질 1개구운 9인치 파이 껍질 1개
(23)(23)
소금 케이퍼소금 케이퍼
다진 녹색 피망(선택사항)다진 녹색 피망(선택사항)
포도포도
그릴 시즈닝 (추천 : 몬트리올 스테이크 시즈닝)그릴 시즈닝 (추천 : 몬트리올 스테이크 시즈닝)
짭짤한, 선택 사항짭짤한, 선택 사항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8점을 받은 Taittinger Brut Millesime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58달러 정도 합니다.
Taittinger Brut Millesime
Taittinger Brut Millesime
Taittinger는 완전히 양조될 만큼 뛰어난 품질을 수확한 경우에만 빈티지 샴페인을 만듭니다. 와인은 또한 약 4~5년 숙성된 후에 판매됩니다. 이러한 찌꺼기의 느린 숙성으로 인해 매우 풀바디한 샴페인이면서도 빈티지의 특별한 품질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10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