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 참깨 양배추와 중국 치킨 버거

무지개 참깨 양배추와 중국 치킨 버거
무지개 참깨 양배추와 레시피 중국어 치킨 버거는 대략에 미국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35 분. 에 대한 $3.1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메인 코스는 835 칼로리, 단백질 35 그램,및 지방 53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4 사람들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7 월 4 일. 참깨,막걸리 식초,피망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식물성 기름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블루베리 커피 케이크#선데이슈퍼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참깨 양배추와 생강 치킨 버거, 요리 방법:중국 참깨 치킨,및 참깨 드레싱을 곁들인 중국 치킨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지 카마,피망,눈 완두콩,막걸리 식초,참기름,참깨,간장 및 설탕을 중간 혼합 그릇에 넣고 섞습니다.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쌀 식초쌀 식초
말린 리가토니 국수말린 리가토니 국수
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
컵 냉동 완두콩, 해동컵 냉동 완두콩, 해동
달콤한 고추 링달콤한 고추 링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지카마지카마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마요네즈, 바인딩용마요네즈, 바인딩용
1
마요네즈,스리 라차,라임 제스트,주스를 작은 그릇에 담습니다.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볶은 땅콩 기름 또는 식물성 기름 2테이블스푼볶은 땅콩 기름 또는 식물성 기름 2테이블스푼
스리 라차스리 라차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1
닭고기,파,간장,설탕,참기름,레몬 그라스,마늘을 섞어 부드럽게 섞습니다. 혼합물을 6 개의 패티로 나누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엘릭서G엘릭서G
컵 냉동 완두콩, 해동컵 냉동 완두콩, 해동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2
그릴 팬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하고 식물성 기름을 바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익힌 적양배추(특별 식품 코너에서 구매 가능)익힌 적양배추(특별 식품 코너에서 구매 가능)
3
그릴에 패티를 놓고 요리,완료 될 때까지 한 번 회전,6 에 8 측면 당 분. 요리의 마지막 몇 분 동안 각 햄버거에 1 큰술 호이신 소스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해선 소스해선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4
조립하려면 각 롤빵 바닥과 상단에 스리 라차 라임 마요네즈 약 1 큰술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리 라차스리 라차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5
배추의 대략 1/3 컵을 가진 롤빵 바닥,정상에 작은 파이를 두고,롤빵 정상을 추가하고 즐기십시오! 이 햄버거는 고구마 튀김 또는 고구마 칩과 함께 제공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구마 칩고구마 칩
고구마 튀김고구마 튀김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성분

6정향다진 마늘다진 마늘907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다진 흰 살코기 닭고기 1파운드다진 흰 살코기 닭고기 1파운드6참깨가 들어간 양질의 햄버거 빵참깨가 들어간 양질의 햄버거 빵6(겨울)해선 소스해선 소스15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줄리엔딩 지카마줄리엔딩 지카마1석회의 풍미와 주스석회의 풍미와 주스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다진 레몬 그라스다진 레몬 그라스17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메이요메이요6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고구마 튀김 또는 고구마 칩,서빙 용,선택 사항고구마 튀김 또는 고구마 칩,서빙 용,선택 사항2(겨울)막걸리 식초막걸리 식초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부추,바이어스에 슬라이스부추,바이어스에 슬라이스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컵 냉동 완두콩, 해동컵 냉동 완두콩, 해동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참깨,구운참깨,구운15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눈 완두콩,끈 제거 및 줄리엔눈 완두콩,끈 제거 및 줄리엔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2(겨울)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2(겨울)스리 라차스리 라차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2(겨울)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15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줄리엔 피망(빨강,주황,노랑 또는 임의의 조합)줄리엔 피망(빨강,주황,노랑 또는 임의의 조합)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5 m.
서빙6
건강 점수2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