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눈 완두콩

매운 눈 완두콩
Spicy Snow Peas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2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2.29입니다. 이 요리 1인분에는 단백질 4g , 지방 6g , 총 109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글루텐 프리, 락토 오보 채식, 원시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비교적 저렴한 반찬으로 잘 어울립니다. 버터, 바질, 후추 플레이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준비되어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숟가락 점수가 29% 로 이 요리는 다소 나쁩니다. 눈 완두콩과 버섯을 곁들인 땅콩 소스를 곁들인 매콤한 두부 볶음 , 눈 완두콩과 고추를 곁들인 매콤한 돼지고기와 캐슈넛 볶음 , 눈 완두콩과 눈 완두콩 새싹을 곁들인 송아지 고기 볶음 은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작은 프라이팬에 양파와 마늘을 버터에 넣고 2~3분 동안 또는 양파가 아삭아삭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구운 달콤한 고추를 두드려서 건조시킵니다.다진 구운 달콤한 고추를 두드려서 건조시킵니다.
병아리 콩 요리 액체병아리 콩 요리 액체
붉은 피부 감자, 4등분붉은 피부 감자, 4등분
당신이 사용할 장비
구워서 껍질을 벗겨 잘게 썬 포블라노 칠리 1개구워서 껍질을 벗겨 잘게 썬 포블라노 칠리 1개
2
눈 완두콩, 바질, 후추 플레이크를 추가합니다. 2-3분 동안 또는 완두콩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콤한 고추 링달콤한 고추 링
잘게 썬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3/4컵잘게 썬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3/4컵
1파운드 펜네(깃털 모양 파스타) 또는 파르팔레(큰 나비넥타이 모양 파스타)1파운드 펜네(깃털 모양 파스타) 또는 파르팔레(큰 나비넥타이 모양 파스타)
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2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