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렌즈콩 타코

맛있는 렌즈콩 타코
맛있는 렌즈콩 타코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84달러 에 6인분의 메인 코스가 제공됩니다. 1회 제공량에는 334칼로리 , 단백질 19g , 지방 9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이 멕시코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극소수였습니다. 커민 가루, 크림, 렌즈콩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스푼 점수가 55% 로 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맛있는 렌틸 타코 , 맛있는 렌틸 타코 , 맛있는 렌틸 수프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달라붙지 않는 큰 프라이팬에 양파와 마늘을 기름에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펜네 파스타)펜네 파스타)
펜네(깃털 모양 파스타) 또는 파르팔레(큰 나비넥타이 모양 파스타)펜네(깃털 모양 파스타) 또는 파르팔레(큰 나비넥타이 모양 파스타)
(깃펜 모양의(깃펜 모양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파, 녹색 부분만얇게 썬 파, 녹색 부분만
2
렌즈콩, 칠리 파우더, 커민, 오레가노를 추가합니다. 요리하고 1분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흰 양파 2 1/2컵(큰 양파 1개 또는 작은 양파 2개)잘게 썬 흰 양파 2 1/2컵(큰 양파 1개 또는 작은 양파 2개)
렌즈 콩렌즈 콩
이탈리안 통, 껍질을 벗긴 토마토, 물기를 잘 빼고 다진 것이탈리안 통, 껍질을 벗긴 토마토, 물기를 잘 빼고 다진 것
커민커민
3
국물을 추가하십시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25-30분 동안 또는 렌즈콩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렌즈 콩렌즈 콩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4
발견하다; 6~8분간 또는 혼합물이 걸쭉해질 때까지 조리합니다. 렌즈콩을 살짝 으깨세요. 살사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렌즈 콩렌즈 콩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5
각 타코 쉘에 렌즈콩 혼합물 약 1/4컵을 숟가락으로 넣습니다. 양상추, 토마토, 치즈, 사워 크림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두껍게 썬 펌퍼니클빵(선택사항)두껍게 썬 펌퍼니클빵(선택사항)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콜비 치즈를 블록으로 자르고 큐브로 자릅니다.콜비 치즈를 블록으로 자르고 큐브로 자릅니다.
렌즈 콩렌즈 콩
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 리슬링, 스파클링 로제가 타코의 최고 선택입니다.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타닌이 적은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제 역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Goldeneye Gowan Creek Vineyard Pinot Noir를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점 5점 만점에 4.9점을 받았고 가격은 병당 약 80달러라는 점을 매우 좋아했습니다.
Goldeneye Gowan Creek 포도원 피노 누아
Goldeneye Gowan Creek 포도원 피노 누아
설립자인 Dan Duckhorn이 선호하는 스타일로 제작된 이 와인은 풍부함, 깊이, 어두운 과일 및 구조를 풍깁니다. 입안에서는 깊고 청량한 맛이 나며, 야생 블랙베리와 자두 파이가 층층이 쌓인 산미와 함께 풍미에 정의를 더해주며, 와인은 라벤더, 페니로얄, 아시아 향신료의 힌트로 오래도록 마무리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