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의 협동 케일 수프

리사의 협동 케일 수프
리사의 협동 케일 수프는 6인분의 전채 요리입니다. 이 요리의 1인분에는 약 11g의 단백질, 14g의 지방, 총 226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47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3%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67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시간이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로 가을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보세요.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매콤한 대용량 돼지고기 소시지, 병아리 콩, 양파, 소금 및 간 후추가 필요합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스푼 점수 88%로 이 요리는 훌륭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Lisa's Best-Ever Lasagna, Lisa's Granola, Buona Lisa Pizza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큰 냄비에 기름을 넣고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양파와 케일을 뜨거운 기름에 넣어 케일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10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알단테로 익힌 베이비 쉘 파스타 1파운드알단테로 익힌 베이비 쉘 파스타 1파운드
케일케일
완전한 팬케이크 믹스, 모든 브랜드, 분할됨완전한 팬케이크 믹스, 모든 브랜드, 분할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약된 파스타 물예약된 파스타 물
2
마늘, 당근, 병아리 콩을 넣고 함께 약 5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병아리 콩병아리 콩
양상추 잎과 얇게 썬 토마토(선택 사항)양상추 잎과 얇게 썬 토마토(선택 사항)
잘게 썰어 씨를 제거하고 껍질을 벗긴 매실 토마토 1컵잘게 썰어 씨를 제거하고 껍질을 벗긴 매실 토마토 1컵
3
냄비에 닭육수를 부어주세요. 붉은 고추, 소금, 후추로 양념하세요. 당근과 병아리 콩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20분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병아리 콩병아리 콩
씨를 제거하고 잘게 썬 로마 토마토 1/4컵(장식용, 선택 사항)씨를 제거하고 잘게 썬 로마 토마토 1/4컵(장식용, 선택 사항)
검은 후추검은 후추
화이트 데킬라 2티스푼화이트 데킬라 2티스푼
양상추 잎과 얇게 썬 토마토(선택 사항)양상추 잎과 얇게 썬 토마토(선택 사항)
큰 자두 토마토(약, 세로로 반으로 자른 것)큰 자두 토마토(약, 세로로 반으로 자른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약된 파스타 물예약된 파스타 물
4
수프가 끓어오르면 소시지를 프라이팬에 넣고 중불로 볶습니다. 완전히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고, 요리하는 동안 나무 숟가락으로 소시지를 작은 조각으로 나눕니다. 서빙 직전에 익힌 소시지를 수프에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제거한 칠면조 가슴살 2컵껍질을 제거한 칠면조 가슴살 2컵
껍질을 제거한 브리 치즈 4~6온스껍질을 제거한 브리 치즈 4~6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나무 숟가락나무 숟가락
물핫소스 8작은술 나누어서 (권장 : 타바스코)물핫소스 8작은술 나누어서 (권장 : 타바스코)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은 빌카르-살몽 블랑 드 블랑 그랑 크뤼(Billecart-Salmon Blanc de Blancs Grand Cru)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80달러 정도 합니다.
빌카르-살몽 블랑 드 블랑 그랑 크뤼
빌카르-살몽 블랑 드 블랑 그랑 크뤼
은은한 버블의 고운 무스가 골드 컬러의 반짝임과 함께 우아하게 어우러집니다. 건조 과일 향, 아몬드, 신선한 헤이즐넛 향이 흰 과일 향과 혼합되어 순수한 강렬함으로 여러분을 놀라게 할 큐베입니다. 버터 브리오슈 향과 미네랄 향이 연상되는 거품의 크리미한 느낌. 신선하고 우아한 단맛으로 지속적인 마무리를 제공합니다. 이 훌륭한 병은 캐비어나 고급 굴뿐만 아니라 구운 생선 및 해산물과도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6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