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커스터드 아이스크림

레몬 커스터드 아이스크림
레몬 커스터드 아이스크림은 디저트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5g의 단백질, 19g의 지방, 총 311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53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6%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16인분입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35분이 소요됩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여름에는 더욱 좋습니다. 레몬즙, 밀가루, 진한 휘핑크림,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17%라는 높은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그렇게 뛰어난 점수는 아닙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레몬 커스터드 아이스크림, 메이크오버 레몬 커스터드 아이스크림 및 레몬 커드 커스터드 아이스크림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큰 냄비에 설탕, 밀가루, 소금을 섞습니다. 점차적으로 우유를 첨가하십시오. 중간 불로 끓입니다. 요리하고 2분간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노란 속살 감자노란 속살 감자
오렌지 요거트 3/4컵(6온스)오렌지 요거트 3/4컵(6온스)
장식용 추가 호박 파이 향신료장식용 추가 호박 파이 향신료
큰 자두 토마토(약, 세로로 반으로 자른 것)큰 자두 토마토(약, 세로로 반으로 자른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바비큐 시즈닝 믹스 2테이블스푼바비큐 시즈닝 믹스 2테이블스푼
2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약간 시원하다.
3
소량의 뜨거운 우유 혼합물을 계란에 섞습니다. 모두 팬에 다시 넣고 계속 저어줍니다. 혼합물이 160°에 도달하고 금속 숟가락 뒷면에 코팅될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실온의 무염 버터 4온스(1스틱)실온의 무염 버터 4온스(1스틱)
장식용 추가 호박 파이 향신료장식용 추가 호박 파이 향신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장식용 추가 호박 파이 향신료장식용 추가 호박 파이 향신료
(9인치) 냉장 보관된 미리 말아둔 파이 크러스트(9인치) 냉장 보관된 미리 말아둔 파이 크러스트
4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크림과 레몬 주스를 저어주세요. 얼음물이 담긴 그릇에 팬을 넣어 빠르게 식혀주세요. 2분 동안 저어주세요. 커스터드 표면에 왁스 종이를 누릅니다. 몇 시간 또는 밤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핑용 체다 치즈, 잘게 썬 것토핑용 체다 치즈, 잘게 썬 것
양파 또는 야채 수프 믹스양파 또는 야채 수프 믹스
작은 보라색 껌 2개작은 보라색 껌 2개
추가 호박 파이 향신료추가 호박 파이 향신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갈은 파르미지아노-레지아노 약 1/3컵갈은 파르미지아노-레지아노 약 1/3컵
(9인치) 냉장 보관된 미리 말아둔 파이 크러스트(9인치) 냉장 보관된 미리 말아둔 파이 크러스트
5
아이스크림 냉동고의 실린더를 2/3 정도 채우십시오.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얼립니다. 남은 혼합물을 얼릴 준비가 될 때까지 냉장 보관하세요. 아이스크림이 얼면 냉동용 용기로 옮기세요. 서빙하기 전에 2~4시간 동안 얼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파인애플, 껍질을 벗겨 3/4인치 웨지로 자른다신선한 파인애플, 껍질을 벗겨 3/4인치 웨지로 자른다

추천 와인: 크림 셰리, 알코올 음료, 식품 카테고리,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가루로 만든 사랑 씨앗, 절인 수박 껍질, 1병, 포트, 디저트 와인, 모스 카토,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 알코올 음료 및 식품 제품 카테고리는 아이스크림을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NV Solera Cream Sherry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5개 등급과 병당 약 17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NV 솔레라 크림 셰리
NV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빛나는 호박색과 깊은 구리색을 띠고 있습니다. 버터스카치 향과 피칸 향,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 향, 브라운 스파이스 향이 복합적인 캐러멜 향을 선사합니다. 달콤한 시작은 둥글고 풍성하며 적당히 풀바디한 맛과 길고 풍미 가득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16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