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타(인도 요구르트와 오이 조미료)

라이타(인도 요구르트와 오이 조미료)
레시피 라이타(인도 요구르트와 오이 조미료)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45 분 후 그리고 확실히 놀랍습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주의 자 인도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조리법은 봉사 8 과 비용 41 서빙 당 센트. 1 회 제공 포함 41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0 그램. 내 조리법에서이 조리법은 1 팬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침 식사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양파의 혼합물,지상 커민,지상 계피의 대시,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는 너무 맛있는이 조리법을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33%,이 요리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시도 라이타(인도 요구르트와 오이 조미료), 오이 라이타(인도 요구르트 레시피),및 인도 라이타(오이 믹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이를 소쿠리에 넣고 소금을 뿌린다. 잘 던지십시오;30 분 동안 배수하십시오. 차가운 물로 씻어;물기를 뺀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1/2온스 진1-1/2온스 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유콘 골드 감자 4개, 씻어서 3/4인치 주사위로 자릅니다.유콘 골드 감자 4개, 씻어서 3/4인치 주사위로 자릅니다.
2
종이 타월의 여러 레이어에 오이를 놓습니다;추가 종이 타월로 덮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1/2온스 진1-1/2온스 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3
때때로 아래로 눌러 5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4
오이,요거트 및 남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1/2온스 진1-1/2온스 진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추천 와인: 그루 너 벨트라이너,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인도는 그루 너 벨트라이너와 정말 잘 작동,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즈 제천출장안마. 인도 음식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것입니다,물론,하지만 이러한 추천 냉장 제공 하 고 다양 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 한 맛을 보완 하기 위해 몇 가지 단 맛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니콜라이 호프 헤파브주그 그루너 벨트라이너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32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니콜라이 호프
니콜라이 호프
#65 와인 스펙 테이터 탑 100 의 2012이 2011 빈티지는 특히 상세하고 물어 그리고 당신은 모든 조약돌과 각 리를 맛볼 것 같다. 가볍지 만 오래,샘 물이나 높은 산 화이트 와인처럼,노화 가능성이 큽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