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리와 스웨덴 팬케이크

라스베리와 스웨덴 팬케이크
필요 채식 아침 식사? 라스베리를 곁들인 스웨덴 팬케이크는 엄청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6 그램, 지방,그리고 총 284 칼로리.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1.8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스플렌 다,달걀 노른자,밀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1 명의 사람은 맛있기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소수의 사람들 만이 스칸디나비아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그것은 에피쿠리어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선한 라스베리와 달콤한 아몬드 팬케이크, 스웨덴 팬케이크,및 스웨덴 팬케이크.

지침

1
중간 크기의 그릇에 달걀 노른자,스플렌다,바닐라,소금을 휘젓습니다. 번갈아 우유와 밀가루를 넣고 각 첨가 후에 잘 저어 얇고 부드러운 반죽을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걀 노른자달걀 노른자
스플렌다의스플렌다의
바닐라바닐라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우유우유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2
다른 그릇에 달걀 흰자가 뻣뻣한 봉우리를 잡을 때까지 휘젓습니다. 부드럽게 그리고 빨리 팬케이크 반죽에 그들을 접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걀 흰자위달걀 흰자위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3
가볍게 코팅 스프레이;요리와 함께 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 중간 높은 열에 장소. 각 팬케이크에 대해 프라이팬에 약 2 큰 스푼의 반죽을 떨어 뜨립니다. 그들이 갈색으로 할 때 그들을 돌려,편안하게 맞는 한 번에 많은 팬케이크를 요리. 총 조리 시간은 팬케이크 당 약 3 분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딸기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딸기딸기
5
6
책,미국 농무부 영양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7
할리 파스테르나크에 의해 5 요소 세계 다이어트,M.Sc.그리고 로라 모저. 저작권 2010 할리 파스테르나크,M.Sc.그리고 로라 모저. 발렌타인 책에 의해 출판. 모든 권리 보유.할리 파스테르나크,M.Sc.,오프라 윈프리 쇼에 출연했다,타이라 뱅크스 쇼,액세스 할리우드,여분의,브이 1,이자형!,그리고 오늘 쇼에 여러 번. 그는 운동 생리학 및 영양 과학 분야의 과학 석사와 운동 요법 분야의 명예 학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스포츠 의학의 미국 대학 및 운동 생리학의 캐나다 사회에 의해 증명된다. 그는 캘리포니아 로스 앤젤레스에 살고 있습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2
건강 점수4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