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 콩

딜리 콩
딜리 콩은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전체 30 반찬. 1 회 제공 포함 243 칼로리, 단백질 11 그램,및 지방. 에 대한 $2.6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겨자씨,마늘,증류 식초 및 기타 소수의 재료를 혼합하여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들었고,276 은 그 자리에 부딪쳤다 고 말할 것입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35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99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어떤 굉장. 시도 딜리 콩, 딜리 콩,및 매운 딜리 콩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끓는 물 8 개(1 파인트)병을 5 분 이상 소독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2
큰 냄비에 물,소금 및 식초를 넣고 끓입니다. 그것은 비등하기 시작하면,낮은에 열을 감소,당신은 항아리를 포장하는 동안 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유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3
각 병에 다음을 넣으십시오:딜 머리 1 개,절임 향신료 1 큰술,겨자씨 1 큰술,말린 칠레 고추 1 개,마늘 2 쪽,명반 1/8 티스푼. 서있는 위치에 매운 항아리에 콩을 포장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칠리 페퍼말린 칠리 페퍼
고기 양념을 위해고기 양념을 위해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명반명반
딜
4
상단에 공간의 1/2 인치를 떠나 항아리에 뜨거운 소금물을 국자. 뚜껑을 항아리에 조이고 뜨거운 물 욕조에서 6 분 동안 처리하여 밀봉합니다. 먹기 전에 적어도 2 주 동안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0조각으로 자른 유기농 닭고기 1마리10조각으로 자른 유기농 닭고기 1마리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국자국자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8
건강 점수5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