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종 허브 소스를 곁들인 돼지 갈비

디종 허브 소스를 곁들인 돼지 갈비
디종 허브 소스와 돼지 갈비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961 칼로리, 단백질 122 그램,및 지방 44 그램. 이 글루텐 프리 및 원시 레시피는 1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8.03 서빙 당. 946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 스럽다고 생각했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버터를 데리러,소금,디종 겨자,그리고 몇 가지 다른 일들이 오늘을 만들려면. 나물을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민트 초콜릿 칩 컵 케이크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훌륭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디종 소스를 곁들인 돼지 갈비, 크랜베리 디종 소스를 곁들인 돼지 갈비,및 배 디종 소스의 돼지 갈비.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리즐링

돼지 갈비는 샤르도네,피노 누아,리슬링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또는 크림 소스에 간단한 갈비 또는 갈비에 적합하며 드라이 리슬링은 꿀 겨자 또는 사과와 같은 달콤한 첨가물을 보완하며 피노 누아는 일반적으로 돼지 고기 요리에 안전한 내기입니다. 5 성급 호텔 중 4.3 등급으로 5 세대 샤도네는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9 달러가 든다.
샤르도네
샤르도네
수분이 많은 열대 과일 맛,크림 같은 힌트,길고 밝은 마무리와 함께 매우 친절한 샤르도네. 5 세대에 대 한 우리 가족 살고 로디,캘리포니아,항상 다음에 대 한 더 나은 상태에서 땅을 떠나 노력 하 고 우리의 땅을 일했다세대.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1
건강 점수3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