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지 불고기(한국 매운 바베큐 돼지 고기)

대지 불고기(한국 매운 바베큐 돼지 고기)
대지 불고기(한국 매운 바베큐 돼지 고기)조리법은 한국의 갈망을 대략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20 분.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4 그램, 지방 28 그램,그리고 총 463 칼로리. 에 대한 $2.6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823 사람들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가게에 가서 참기름,고추장,생강,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양파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사탕 옥수수 컵 케이크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한국산 불고기 돼지고기, 불고기 중골(불고기 국),및 매운 돼지 불고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냉동실 가방에 모든 것을 섞어 밤에 담그십시오.바베큐 나 난로에 냄비에 고기를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달콤한 고추(작은 둥근 피망이 아닌 직사각형 모양의 고추를 찾으세요)달콤한 고추(작은 둥근 피망이 아닌 직사각형 모양의 고추를 찾으세요)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아시아 인은 체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 및 리슬링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바론 헤르 조그 슈닌 블랑(오우 코셔)와 4.1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2 달러입니다.
남작 헤르 조그 슈닌 블랑(오우 코셔)
남작 헤르 조그 슈닌 블랑(오우 코셔)
밝고 깨끗한 마무리로 천도 복숭아,구스베리 및 소나무의 강렬한 과일 향이 나는 신선하고 둥근 입 느낌. 다양한 와인은 인도에 중국에서 매운 민족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아페리티프로 또한 중대한.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