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이탈리안 치킨 소시지 패티

달콤한 이탈리안 치킨 소시지 패티
달콤한 이탈리안 치킨 소시지 패티는 여러분이 찾고 있는 지중해식 요리법일 수도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에 207칼로리 , 단백질 19g , 지방 14g을 제공합니다. 1회 제공량당 $1.13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1%를 충족합니다 . Foodnetwork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18분 정도 소요됩니다. 올리브유, 굵은 고추, 다진 닭가슴살,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글루텐 프리 및 원시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스푼 점수가 49% 로 꽤 괜찮은 요리입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이탈리안 바베큐 소스를 곁들인 매콤한 소시지 미트로프 패티 , 달콤한 이탈리안 치킨 소시지를 곁들인 크림 페타 파스타 , 달콤한 이탈리안 소시지를 곁들인 로레인 월리스의 세이지 치킨 꼬치 등이 있습니다 .

지침

1
닭고기에 마늘, 파슬리, 치즈, 회향씨, 후추, 소금을 섞습니다. 4~5인치의 크고 얇은 패티 6개 또는 2~3인치의 작은 패티 12개를 만듭니다. 달라붙지 않는 큰 프라이팬을 예열하고 소시지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에 넣고 중간에서 중간 정도 센 불로 양면을 각각 3~4분씩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찢어지거나 다진 바질(10~12잎)찢어지거나 다진 바질(10~12잎)
빵 부스러기, 몇 줌빵 부스러기, 몇 줌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8 m.
서빙6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