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하고 맛있는 사과 먹거리

달콤하고 맛있는 사과 먹거리
당신이 대략 가지고 있는 경우에 50 분 부엌에서 보내고,달콤한 앤 짭짤한 사과 먹거리는 엄청난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시도 할 레시피.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12 인분을 만듭니다 260 칼로리, 1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8 그램 각각 에 대한 1 인분당$1.23,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반찬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열대 메들리 과일 믹스,양파,피칸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추수감사절 이벤트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23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화려하지 않습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달콤하고 짭짤한 먹거리, 먹거리 위에 달콤하고 짭짤한 돼지 갈비,그리고 쵸 리자 고구마와 사과 먹거리.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사과,셀러리,양파,파슬리,파,셀러리 잎을 버터에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익 힙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드위치 빵, 토스트 및 부스러기샌드위치 빵, 토스트 및 부스러기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과일 믹스,크랜베리,피칸,가금류 조미료,소금,세이지 및 후추를 추가하십시오. 국물,물 및 먹거리를 저어줍니다. 코트에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목닭목
껍질을 벗겨 얇게 썬 복숭아 또는 냉동 무가당 얇게 썬 복숭아 1컵껍질을 벗겨 얇게 썬 복숭아 또는 냉동 무가당 얇게 썬 복숭아 1컵
닭고기 육수 또는 야채 육수 1/2컵(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닭고기 육수 또는 야채 육수 1/2컵(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
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로즈마리 1/2줄기로즈마리 1/2줄기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3
13 인치로 옮겨요 9 인치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베이킹 접시. 뚜껑을 덮고 350 에서 20 분 동안 굽습니다. 폭로;10-15 분 이상 또는 가열되어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12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