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

김치
레시피 김치 준비 약 45 분 후 그리고 확실히 엄청난 것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전체 30 한국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지방 0 그램,그리고 총 22 칼로리.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52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물,나파 양배추,마늘 정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많은 사람들이 정말이 반찬을 좋아하지 않았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저녁 식사 오늘 밤:김치 지개(김치 스튜), 김치 요리 책'에서 김치 퓨레와 레드 카레 홍합,및 김치 볶음밥(김치볶음밥)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양배추와 소금을 큰 그릇에 넣고 부드럽게 던져 결합하십시오. 다른 그릇으로 양배추 무게를 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실온에서 3 시간 동안 서서 가끔 던지십시오.
3
차가운 물로 물기를 빼고 헹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
물기를 빼고 짜내십시오.
5
양배추,물 및 남은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서빙하기 최소 4 시간 전에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한국어는 슈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리슬링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와 루반지 슈닌 블랑 4.1 중 5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루반지 슈닌 블랑
루반지 슈닌 블랑
2018 년 루반지 슈닌 블랑은 오래된 건조 양식 덤불 덩굴과 더 어린 물방울 관개 덩굴을 혼합 한 것입니다. 그것의 깊은 밀짚 색깔은 익는 청신함&복합성 둘 다로 가르킵니다. 코는 열대 과일과 돌 과일을 먼저 가져와 귤과 열매에 대한 생각을 이끌어냅니다. 구개는 둥글고 다육 질이며,흰 복숭아,살구 및 녹색 사과와 함께 열매를 다시 앞으로 밀어 올리며 모두 산도가 상승합니다. 전체적으로 갓 구운 빵의 밝기와 약간의 힌트가 있습니다. 마무리는 긴,부드러운&애정.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