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네스 맥주 치즈 딥

기네스 맥주 치즈 딥
기네스 맥주 치즈 딥은 호르 도브 컬렉션을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6 을 제공하며 서빙 당 77 센트입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유제품 및 케톤 생성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220 칼로리, 단백질 10 그램,및 지방 18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조리법에는 14 명의 팬이 있습니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성 패트릭의 날. 살사,우스터 셔 소스,양파 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0 분. 함께 숟가락 점수 33%,이 요리는 그렇게 슈퍼가 아닙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네스 가나슈를 곁들인 기네스 퍼지 번트 케이크-맥주 고글 필요 없음, 맥주와 칠레를 곁들인 쵸 리자 케소 딥,및 기네스 맥주 컵 케이크.

지침

1
천천히 밥솥에서 치즈가 녹을 때까지 약 20 분 동안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2
맥주,살사,우스터 소스,칠리 파우더,양파 파우더,카이엔 페퍼를 치즈에 넣고 부드럽고 가열 될 때까지 약 10 분 동안 자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드위치 빵 12~16개샌드위치 빵 12~16개
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
다진 흰 양파(큰 양파 1개 또는 작은 양파 2개)다진 흰 양파(큰 양파 1개 또는 작은 양파 2개)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다진 대구 1/2파운드다진 대구 1/2파운드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16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