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쌀 필라프

구운 쌀 필라프
레시피 상자에 더 많은 글루텐 프리 레시피를 추가하고 싶다면 구운 쌀 필라프가 시도해 볼만한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60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1%를 충족합니다 . 이 요리 1인분에는 단백질 3g , 지방 6g , 총 200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50분 정도 소요되는 레시피입니다. 닭고기 부용 알갱이, 양파, 물,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매우 합리적인 가격의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숟가락 점수가 38% 로 이 요리는 좀 별로입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구운 라이스 필라프 , 구운 라이스 필라프 , 간편한 구운 라이스 필라프 같은 레시피도 좋아하실 것입니다.

지침

1
기름칠되지 않은 8인치에서. 정사각형 베이킹 접시에 모든 재료를 섞습니다. 뚜껑을 덮고 375°에서 40-45분 동안 또는 쌀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굽고 25분 후에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뼈가 있는 양고기 다리뼈가 있는 양고기 다리
1 14온스 봉지 달콤한 코코넛 플레이크1 14온스 봉지 달콤한 코코넛 플레이크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Banfi Rosa Regale Brachetto(스플리트)입니다. 별 5개 중 4.7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8달러입니다.
반피 로사 레갈레 브라케토(스플리트)
반피 로사 레갈레 브라케토(스플리트)
2013년형 Rosa Regale Brachetto는 라즈베리, 딸기, 장미 꽃잎으로 구성된 꽃다발로, 상쾌한 산미와 라즈베리의 매혹적인 맛으로 인해 상큼한 맛을 선사합니다. 어떤 경우에도 완벽합니다. 독특하고 축제적인 스파클링 와인, 매혹적인 식전주, 우아한 디저트 와인입니다. 해산물, 치즈, 매콤한 음식, 초콜릿과 잘 어울립니다. 차갑게 서빙하세요.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50 m.
서빙4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