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 콩과 닭고기 칠리

흰 콩과 닭고기 칠리
흰 콩과 치킨 칠리(White Bean and Chicken Chili)는 6인분의 미국식 레시피입니다. 1회 제공량당 $3.82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42%를 충족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48g의 단백질, 22g의 지방, 총 628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Super Bowl의 다소 비싼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Foodnetwork의 이 레시피에는 납작한 파슬리, 카넬리니 콩, 후추 플레이크, 옥수수가 필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288명이 그 레시피가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1시간 23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97%라는 뛰어난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흰 콩 닭고기 고추, 흰 콩 닭고기 고추, 닭고기와 흰 콩 고추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하세요.
2
바닥이 두꺼운 큰 냄비나 더치 오븐에 기름을 넣고 중간 정도 센 불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3
양파를 넣고 투명해질 때까지 약 5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4
마늘을 넣고 30초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5
다진 닭고기, 소금 1티스푼, 커민, 회향씨, 오레가노, 칠리 파우더를 추가합니다. 닭고기가 완전히 익을 때까지 자주 저어주며 약 8분간 조리합니다. 밀가루를 닭고기 혼합물에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흰 살코기 닭고기 1파운드다진 흰 살코기 닭고기 1파운드
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
빵 부스러기, 몇 줌빵 부스러기, 몇 줌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6
콩, 근대, 옥수수, 닭고기 스톡을 추가합니다. 혼합물을 끓이면서 팬 바닥에 붙어 있는 갈색 조각을 나무 숟가락으로 긁어냅니다. 액체가 절반 정도 줄어들고 고추가 걸쭉해질 때까지 55-60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흰 후추가루 1t흰 후추가루 1t
스위스 차드스위스 차드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온스 크림 치즈, 실온(약온스 크림 치즈, 실온(약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7
고춧가루를 넣고 10분간 더 끓입니다. 입맛에 맞게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8
칠리를 서빙 그릇에 담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국자국자
9
파마산 치즈와 다진 파슬리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Hunt's® 토마토 소스Hunt's® 토마토 소스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추천 와인: 카바, 쉬라즈, 그르나슈

치킨 칠리는 카바, 쉬라즈, 그르나슈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 육즙이 풍부한 레드 와인에는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함)이 너무 많지 않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Juve Y Camps Brut Nature Reserva de la Familia Cava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3개 등급과 병당 약 16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Juve Y Camps Brut Nature Reserva de la Familia Cava
Juve Y Camps Brut Nature Reserva de la Familia Cava
연한 금색을 띠는 이 카바는 숙성된 백도, 구운 빵, 녹차 향과 레몬 시트러스 및 살구 향이 가미되어 있습니다. 똑같이 풍부하고 폭넓은 맛이 입안에서 계속 펼쳐집니다. 신선한 프로필로 인해 파테, 해산물, 타파스, 빠에야, 구운 가금류 또는 절인 고기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3 m.
서빙6
건강 점수5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