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즐넛을 곁들인 버터 넛 스쿼시 샐러드

헤이즐넛을 곁들인 버터 넛 스쿼시 샐러드
헤이즐넛을 곁들인 버터 넛 스쿼시 샐러드는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반찬. 1 회 제공 포함 418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35 그램.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2.59 입니다. 내 조리법에서이 조리법은 1 팬이 있습니다. 데친 헤이즐넛,발사믹 식초,코셔 소금 및 후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운 헤이즐넛을 곁들인 버터 넛 스쿼시 두부 샐러드, 염소 치즈와 헤이즐넛을 곁들인 버터 넛 스쿼시 그라탕,및 염소 치즈와 헤이즐넛을 곁들인 버터 넛 스쿼시 그라탕.

지침

1
오븐을 42 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과자 굽는 판에,올리브 기름의 2 개 큰스푼을 가진 스쿼시를 던지십시오;소금과 후추로 간을하십시오. 부드러워 질 때까지 20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스쿼시스쿼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3
헤이즐넛을 파이 접시에 뿌리고 노릇해질 때까지 6 분 동안 토스트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헤이즐넛헤이즐넛
확산확산
토스트토스트
4
식힌 다음 자릅니다.
5
큰 그릇에 아루 굴라,프리즈,퀴 토 햄,골파,헤이즐넛,스쿼시를 버립니다. 작은 전자 레인지 용 그릇에 남은 올리브 오일 1 큰술과 식초 및 헤이즐넛 오일을 섞어 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드레싱을 뜨거울 때까지 약 1 분 동안 전자 레인지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헤이즐넛 오일헤이즐넛 오일
퀴 토 햄과퀴 토 햄과
헤이즐넛헤이즐넛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아루굴라아루굴라
식초식초
골파골파
스쿼시스쿼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그릇그릇
6
샐러드 위에 드레싱을 붓고 잘 던져 서빙하십시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3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