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와 치즈를 곁들인 구운 호박 롤

허브와 치즈를 곁들인 구운 호박 롤
허브와 치즈와 함께 구운 호박 롤은 글루텐 프리,원시,포드맵 친화적,채식주의자 4 인분의 레시피. 에 대한 서빙당$1.19,이 레시피 커버 1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5 그램, 지방,그리고 총 92 칼로리. 8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여 기뻤습니다. 레몬 주스,바질 잎,갓 파슬리 잎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가 될 것입니다 7 월 4 일 이벤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3 분.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3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장관입니다. 시도 허브와 치즈를 곁들인 구운 호박 롤업, 염소 치즈를 곁들인 구운 호박 감자 롤,및 치즈와 허브를 곁들인 구운 호박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호박의 가장 바깥 쪽 조각을 버리고 나머지 조각을 양쪽에 기름으로 닦으십시오. 소금과 후추 시즌.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호박호박
식용유식용유
3
예열 된 그릴이나 그릴 팬에 양쪽에서 약 4 분 동안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 팬그릴 팬
그릴그릴
4
작은 그릇에 염소 치즈,파슬리 잎,레몬 주스를 넣고 포크로 으깬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슬리파슬리
염소 치즈염소 치즈
레몬 주스레몬 주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5
호박 슬라이스 끝에서 약 1/2 인치의 치즈 혼합물 1/2 티스푼을 넣으십시오. 시금치 잎 몇 개와 작은 바질 잎 1 개 또는 큰 바질 잎의 절반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시금치시금치
신선한 바질신선한 바질
호박호박
치즈치즈
6
위로 구르고 큰접시에 솔기 측을 아래로 두십시오. 나머지 호박 조각과 함께 반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호박호박
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3 m.
서빙4
건강 점수6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