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텔 디 주키니와 리코 타

프리텔 디 주키니와 리코 타
프리 텔레 디 호박과 리코 타는 반찬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10 그램, 지방 17 그램,그리고 총 288 칼로리. 이 조리법은 봉사 4 및 비용 93 서빙 당 센트.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가게에 머리와 부추,사르데냐 양의 우유 리코 타,그리고 몇 가지 다른 일들이 오늘을 만들기 위해 선택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 다이어트.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럼과 리코 타 튀김:튀김 디 리코 탄 전자 럼, 버팔로 리코 타와 함께 튀긴 호박 꽃:피오리 디 주카 프리트 콘 리코타 디 부팔란 에 포모도리,및 콜리 플라워 팬케이크(프리텔 디 카발로피오레).

지침

1
손 강판으로 호박을 믹싱 그릇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마요네즈, 바인딩용마요네즈, 바인딩용
강판강판
2
마늘,파,리코 타를 넣고 잘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케이크로케이크로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3
후추,레몬 제스트 및 계란을 넣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은색 비평범은색 비평범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4
밀가루를 추가,한 번에 3~4 큰술,덩어리를 피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교반,모든 밀가루가 혼합 될 때까지. 12~14 인치 프라이팬에서 화씨 375 도까지 기름을 가열하거나 흡연 지점 바로 아래에서 가열합니다. 호박 혼합물 1/8 컵을 넣고 뜨거운 기름에 부드럽게 떨어 뜨립니다. 팬을 군집하지 않 주의해서,3 개 에 4 개의 더 유사하 치수를 추가하십시오.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약 45 초 동안 요리하고 주걱으로 뒤집습니다. 모든 것이 끝날 때까지 요리를 계속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헤비 크림 1리터(약 4컵)헤비 크림 1리터(약 4컵)
5
레몬 웨지와 라디 키오 샐러드와 함께 서빙 플래터에 놓기 전에 종이 타월에 각각 배수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웨지레몬 웨지
라디키오는라디키오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