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벨로 페스토 에그 오믈렛

포토벨로 페스토 에그 오믈렛
포토 벨로 페스토 계란 오믈렛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 을 제공하며 서빙 당$2.4 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209 칼로리, 단백질 22 그램,및 지방 11 그램. 이 조리법은조리법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5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달걀 흰자,페스토,포토 벨로 버섯 모자,그리고 몇 가지 다른 일을 선택합니다. 달걀 흰 자위를 사용 하 여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있습니다 바나나 푸딩 디저트로. 함께 숟가락 점수 53%,이 요리는 꽤 좋습니다. 시도 페스토&페탄 오믈렛, 페스토 카프레제 오믈렛,및 아스파라거스와 염소 치즈를 곁들인 램프 페스토 오믈렛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을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버섯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올리브 오일에 포토 벨로 버섯과 적 양파를 3~5 분 동안 익 힙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작은 그릇에 달걀 흰자와 물 함께 터;버섯과 양파 혼합물 위에 부어. 달걀 흰자위에 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달걀 흰자가 더 이상 콧물이 나지 않을 때까지 약 5 분 동안 가끔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혼합물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뿌린다. 오믈렛을 반으로 접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 2~3 분 동안 요리를 계속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생 감자잘게 썬 생 감자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1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