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섬 파이

포섬 파이
주머니쥐 파이는 디저트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합니다. 1 인분 포함 353 칼로리, 5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24 그램 지방. 에 대한 서빙 당 86 센트,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은 우유,크림 치즈,초콜릿 푸딩 믹스 및 바닐란 추출물이 필요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0 분.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23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꽤 나쁘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홈 메이드 글루텐 프리 파이 크러스트를 곁들인 도어 카운티 체리 파이, 계피가 들어간 클래식 체리 파이 코코넛 오일 파이 크러스트,그리고 초콜릿 덮인 체리 푸딩 파이-파이 파이 또는 파르페.

지침

1
작은 그릇에 크림 치즈와 설탕을 부드러워 질 때까지 치십시오. 빵 껍질에 숟가락.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다진 피칸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칸 조각피칸 조각
3
그릇에 우유,바닐라,푸딩 믹스를 2 분 동안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귤 꿀감귤 꿀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4
2 분 동안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그대로 두십시오. 피칸 위에 숟가락. 최소 4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휘핑 크림과 피칸 반쪽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리 레몬젤리 레몬
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

추천 와인: 빈 산토, 늦은 수확 리슬링, 램브루스코 돌체

빈 산토,늦은 수확 리슬링,그리고 람브루스코 돌체는 파이에 대한 나의 최고 선택입니다. 이 와인은 모두 달콤합니다.와인은 보통 당신이 먹는 음식보다 더 달콤해야 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당신은 포도원 늦은 수확 리슬링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5 등급과 병 당 약 25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포도원 늦은 수확 리슬링
포도원 늦은 수확 리슬링
옅은 노란색의 코는 신선한 파인애플,육즙이 많은 천도 복숭아 및 감귤류의 향기로 열립니다. 와인은 오렌지 꽃,신랄한 할머니 스미스 사과 및 벌집의 활기찬 맛을 표현하는 미각을 완전히 코팅합니다. 긴 마무리는 단맛과 군침이 도는 산도의 완벽한 균형을 보여 주며 또 다른 물 한 모금을 초대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8
건강 점수2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