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스 디럭스

타코스 디럭스
타코 디럭스 제공 멕시코 조리법이다 8. 이 요리의 한 부분은 15 그램의 단백질, 17 그램의 지방,그리고 총 337 칼로리. 에 대한 1 인분당$1.95,이 조리법 커버 1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1 사람은 이 조리법이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생각했습니다. 가게에 가서 토마토 소스,마늘 소금,후추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3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가락으로 점수 48%,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토나 델럭스, 바 버거 디럭스,그리고 델럭스 코울슬로.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쇠고기와 양파를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중간 불로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다음 12 가지 재료를 고기 혼합물에 첨가하십시오. 뚜껑을 덮지 않고 10-15 분 동안 또는 액체가 거의 완전히 줄어들 때까지 가끔 저어줍니다. 약간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3
장소 타코 껍질 오픈 엔드 베이킹 팬;각 쉘에 고기 혼합물의 국자를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스다스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4
고기가 뜨겁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 400 에서 10-15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5
타코 위에 양상추와 토마토를 뿌린다. 작은 그릇에 드레싱 재료를 넣고 타코 위에 이슬비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성분

425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토마토 소스 수토마토 소스 수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셀러리 소금셀러리 소금1호박 1파운드,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모짜렐라 치즈 5~6조각모짜렐라 치즈 5~6조각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딸기지상 딸기45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회향씨 1작은술, 손바닥 1/3개회향씨 1작은술, 손바닥 1/3개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계피지상 계피8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파쇄 된 양상추파쇄 된 양상추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기적의 채찍기적의 채찍2(겨울)다진 양파다진 양파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추가 타코 소스, 선택 사항추가 타코 소스, 선택 사항1대시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고추 소스고추 소스2방울고추 소스고추 소스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파쇄 된 체다 치즈파쇄 된 체다 치즈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1호박 1파운드,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6타코 껍질 8 개타코 껍질 8 개8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다진 토마토다진 토마토1호박 1파운드,화이트 식초화이트 식초2(겨울)화이트 식초화이트 식초1호박 1파운드,우스터 셔 소스우스터 셔 소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리슬링,스파클링 로스는 타코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는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안전한 페어링 이기도합니다. 스톨츠 유기농 피노 누아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이상입니다.
스톨츠 유기농 피노 누아
스톨츠 유기농 피노 누아
이 피노는 유기농 컬럼비아 협곡 피노 누아를위한 깊고 풍부한 색상과 꽃 향기로 잘 나타납니다. 이 와인은 수년간의 노화를 환영하거나 그 자리에서 술을 마시기 위해 모든 것이 있습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5 m.
서빙8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