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리플라워 시금치 샐러드

콜리플라워 시금치 샐러드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전채요리가 필요하신가요? 콜리플라워 시금치 샐러드는 시도해 볼 만한 멋진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0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44센트입니다. 이 요리 1인분에는 약 2g의 단백질 , 1g의 지방 , 총 54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어 볼 만다린 오렌지, 찢어진 시금치, 연유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82%라는 높은 점수를 얻었으며 이는 매우 우수한 것입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콜리플라워 시금치 샐러드 , 시금치와 병아리콩을 곁들인 구운 콜리플라워 샐러드 , 미니 필로 컵에 넣은 그리스 시금치 샐러드 미에 있는 그리스 시금치 샐러드 .

지침

1
큰 그릇에 처음 다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파인트 병파인트 병
2
작은 그릇에 우유를 붓습니다. 오렌지 주스 농축물을 점차적으로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주스 농축액오렌지 주스 농축액
바나나 추가는 선택사항바나나 추가는 선택사항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좋아하는 토마토 소스 8컵좋아하는 토마토 소스 8컵
파인트 병파인트 병
3
샐러드 위에 이슬비를 뿌리고 버무려 코팅합니다. 남은 음식을 냉장 보관하세요.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메뉴에 샐러드?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너 벨트리너와 페어링해 보세요.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Nickel & Nickel Truchard Vineyard Chardonnay를 시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7개 등급과 병당 약 36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니켈 & 니켈 트루차드 빈야드 샤도네이
니켈 & 니켈 트루차드 빈야드 샤도네이
Nickel & Nickel의 2000 Truchard Vineyard Chardonnay는 니켈 및 니켈 포트폴리오에 소개된 이 품종의 두 번째 와인입니다. 주목할만한 샤도네이 생산으로 유명한 시원하고 시원한 아펠라시옹인 카르네로스(Carneros)에서 생산된 이 와인은 열대 과일과 달콤한 오크 향을 제공합니다. 말로락틱 발효를 통해 잘 익은 파인애플, 배, 사과, 시트러스 향이 입안에 느껴지며 바닐라 향과 오크 향이 더해집니다. 와인의 사랑스러운 질감과 밝은 산미가 어우러져 길고 풍미 가득한 마무리를 선사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10
건강 점수3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