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아몬드 마카롱

코코넛 아몬드 마카롱
코코넛 아몬드 마카롱은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채식 48 인분의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0 그램, 지방 1 그램,그리고 총 26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4 센트,이 조리법 커버 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싼 디저트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소금,타르타르 크림,설탕,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함께 숟가락 점수 8%,이 요리는 개선이 가능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몬드 코코넛 마카롱, 코코넛 아몬드 마카롱,및 코코넛 아몬드 마카롱.

지침

1
오븐을 30 도로 예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첫 번째 장소 3 큰 그릇에 재료;부드러운 봉우리가 형성 될 때까지 고속으로 믹서로 이길.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블렌더블렌더
그릇그릇
3
뻣뻣한 봉우리가 형성 될 때까지 한 번에 1 큰술 설탕을 넣으십시오. 코코넛과 아몬드를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몬드아몬드
코코넛코코넛
설탕설탕
4
베이킹 시트를 양피지로 덮고 마스킹 테이프로 고정하십시오. 코코넛 혼합물을 베이킹 시트에 레벨 스푼으로 떨어 뜨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코넛코코넛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페이퍼베이킹 페이퍼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5
300 에서 40 분 동안 또는 건조 될 때까지 굽습니다. 철사 선반에 팬에 냉각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6
참고: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5 m.
서빙4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