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의 쉬운 칠레 닭고기와 쌀

캐시의 쉬운 칠레 닭고기와 쌀
당신은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조리법을 가지고,그래서 캐시의 쉬운 칠레 닭고기와 쌀 시도 줄 수 없다.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1.47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1 그램, 지방 8 그램,그리고 총 376 칼로리.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20 분. 이 조리법은 22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치킨 수프,칠레 고추,완두콩,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의 응축 크림의 혼합물은 너무 맛있는이 조리법을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백미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구운 쌀 푸딩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캐시의 빠르고 쉬운 가지 파르 미지 아나, 치킨과 칠레-치즈 라이스,및 칠레와 치킨-치즈 쌀.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중간 캐서롤 접시에 가볍게 기름칠을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캐서롤 요리캐서롤 요리
오븐오븐
2
수프,우유,쌀,칠레 고추를 캐서롤 접시에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페퍼칠리 페퍼
우유우유
쌀
수프수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캐서롤 요리캐서롤 요리
3
접시에 닭고기를 놓습니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하고 치즈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전체 치킨전체 치킨
치즈치즈
4
예열 된 오븐에서 1 시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5
완두콩 믹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완두콩완두콩
6
봉사하기 전에 5 분 덮여 서 보자.

추천 와인: 카바, 그르나슈, 쉬라즈

칠리는 카바,그르 나슈,쉬라즈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이 육즙이 많은 빨강에는 너무 많은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 함)이 없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세구라 비다스 세레바 에르다드카바 단맛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25 달러가 든다.
세구라 비다스 세르 바 헤르 다드 카바 브루 트
세구라 비다스 세르 바 헤르 다드 카바 브루 트
세구라 비다 세르 바 에르 다드 카바 단맛 비스킷의 터치와 꿀,꽃 꽃잎의 힌트와 함께 가볍게 연기가 자욱한 오프닝 향기가 있습니다. 미각은 풍부의 쾌적한 감을 전달하는 풍미의 우수하고,과일,그리고 가득 차있다. 혼합:67%마카베오,33%파렐라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0 m.
서빙4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