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우보이 멕시칸 딥

카우보이 멕시칸 딥
카우보이 멕시칸 딥(Cowboy Mexican Dip)은 처음부터 끝까지 약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98칼로리, 단백질 5g, 지방 7g으로 24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33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4%를 충족합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그 중 한 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쇠고기 타말레, 토마토 통조림, 가공 치즈,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멕시코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저렴한 요리법입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슈퍼볼 경기에 좋습니다.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의 점수는 18%로 다소 나쁩니다. 유사한 요리법으로는 Cowboy Beef Dip, Cowboy Caviar Dip 및 Mexican Dip이 있습니다.

지침

1
타말레, 칠리, 잘게 썬 토마토, 가공 치즈를 슬로우 쿠커에 넣습니다. 불을 높게 설정하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 가끔 저어주며 요리합니다. 서빙하는 동안 딥을 따뜻하게 유지하려면 불을 약하게 줄이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익히지 않은 미니 라자냐(마팔다) 국수 또는 중간 계란 국수 3컵익히지 않은 미니 라자냐(마팔다) 국수 또는 중간 계란 국수 3컵
링귀니, 포장 방향에 따라 조리됨링귀니, 포장 방향에 따라 조리됨
크래커와 신선한 야채크래커와 신선한 야채
칠리 페퍼칠리 페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슬로우 쿠커슬로우 쿠커
2
옥수수 칩이나 또띠야 칩과 함께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틸라 칩토틸라 칩
옥수수 칩옥수수 칩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NV Ruinart 와인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89달러 정도 합니다.
NV 루이나트, 와인
NV 루이나트, 와인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24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