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포졸레

치킨 포졸레
치킨 포졸레는 4인분이 포함된 글루텐 프리 레시피입니다. 1회 섭취량은 1270칼로리 , 단백질 107g , 지방 61g입니다 . 1회 제공량당 $5.14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5%를 충족합니다 . 이 메인 코스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아보카도, 통조림 토마토, 양파,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35분 정도 소요됩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스푼 점수 72% 로 이 요리는 괜찮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Crockpot Green Chicken Pozole (Pozole Verde) , Red Pozole | 포졸레 로조 , 치킨 포졸레 .

지침

1
닭고기에서 고기를 제거하고 1인치 조각으로 잘게 자릅니다. 피부와 뼈를 버리십시오. 수프용 고기 약 1컵을 따로 보관해 두세요. 남은 닭고기는 다른 용도로 사용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커민 가루 1½티스푼커민 가루 1½티스푼
물기를 뺀 호미니 2개(15온스 캔)물기를 뺀 호미니 2개(15온스 캔)
2
큰 더치 오븐이나 냄비에 중간 불을 놓고 오일을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캔) 호미니, 배수캔) 호미니, 배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과 후추코셔 소금과 후추
3
양파를 넣고 투명해지고 향이 날 때까지 약 8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셔 소금과 갈라진 후추코셔 소금과 갈라진 후추
4
마늘을 넣고 3~4분간 더 조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셔 소금과 갈라진 후추코셔 소금과 갈라진 후추
5
오레가노, 고수풀, 커민을 추가하고 약간 어두워지고 향이 날 때까지 2~3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6
녹색 고추, 다진 토마토, 살사 베르데를 넣고 끓을 때까지 약 2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통조림 살사 베르데 1개(7온스 캔)통조림 살사 베르데 1개(7온스 캔)
수) 통조림 살사 베르데수) 통조림 살사 베르데
상점에서 잘게 썬 닭고기 1½컵(3~4파운드) 로티세리 치킨상점에서 잘게 썬 닭고기 1½컵(3~4파운드) 로티세리 치킨
7
호미니와 닭육수를 넣고 다시 끓입니다. 불을 중간으로 줄이고 맛이 발전할 수 있도록 최소 10분 동안 끓입니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춘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상점에서 잘게 썬 닭고기 1½컵, 로티세리 치킨 구입상점에서 잘게 썬 닭고기 1½컵, 로티세리 치킨 구입
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
호미니는호미니는
8
잘게 썬 닭고기를 넣고 완전히 익을 때까지 3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가리 찢긴 닭갈가리 찢긴 닭
9
서빙하려면 4개의 그릇에 나누어 담고 원하는 대로 장식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5 m.
서빙4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