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아몬드 디저트

초콜릿 아몬드 디저트
초콜릿 아몬드 디저트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디저트는 1회 제공량당 214칼로리 , 단백질 5g , 지방 11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5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73센트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매장에 가서 밀크 초콜릿 캔디 바, 엔젤 푸드 케이크, 우유 및 오늘 만들어 볼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구입하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의 점수는 27%로 다소 나쁩니다. 초콜릿-아몬드 디저트 크레페 , 초콜릿-아몬드-채찍 디저트 슈터 및 아몬드 베네치아 디저트 는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케이크 큐브의 절반을 기름칠하지 않은 13인치 크기로 배열합니다. x 9인치 접시; 따로. 큰 냄비에 우유와 푸딩 믹스를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팩(각 3.4온스) 조리하여 제공하는 초콜릿 푸딩 믹스2팩(각 3.4온스) 조리하여 제공하는 초콜릿 푸딩 믹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각각 포장) 요리해서 제공하는 초콜릿 푸딩 믹스각각 포장) 요리해서 제공하는 초콜릿 푸딩 믹스
잘게 썬 밀크 초콜릿 캔디 바 1개(1.55온스)잘게 썬 밀크 초콜릿 캔디 바 1개(1.55온스)
2
캔디바를 추가하세요. 혼합물이 끓을 때까지 중간 불로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1~2분 더 조리하거나 걸쭉해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잉글리시 토피 캔디바, 잘게 썬 것잉글리시 토피 캔디바, 잘게 썬 것
3
푸딩의 절반을 케이크 큐브 위에 붓습니다.
4
아몬드 절반을 뿌린다.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3)(23)
5
남은 푸딩을 작은 그릇에 옮기십시오. 덮고 차가워질 때까지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6
남은 케이크 큐브를 디저트 위에 배열하세요.
7
식힌 푸딩을 휘젓습니다. 휘핑 크림을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리 레몬젤리 레몬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8
위에 펴 바르고 남은 아몬드를 뿌립니다. 뚜껑을 덮고 최소 1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3)(23)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9
사각형으로 자릅니다.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와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 포트 와인, 모스카토 다스티는 디저트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NV Johnson Estate Cream Sherr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9달러 정도 합니다.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헤이즐넛, 바닐라, 약간의 오크 향, 달콤한 건포도, 약간의 효모 향이 어우러진 매우 향긋한 향입니다. 깔끔하게 지속되는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나이가 들수록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저녁 식사 전 식전주로 견과류와 함께 드시거나, 저녁 식사 후에 디저트, 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드세요. 추운 오후에도 "이탈리아 스타일"에 담그기 위해 비스코티와 함께 제공됩니다. "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15
건강 점수1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