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깨 슬로를 곁들인 진저 치킨 버거

참깨 슬로를 곁들인 진저 치킨 버거
참깨 슬로를 곁들인 진저 치킨 버거 레시피는 대략 25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2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84입니다. 1회 제공량은 384칼로리, 단백질 25g, 지방 20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미국식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독립기념일은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해질 것입니다. 아시아 참깨 샐러드 드레싱, 참깨, 마늘 및 기타 재료 몇 가지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가 매우 맛있어집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숟가락 점수가 50%로 이 요리는 좋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비슷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무지개 참깨 슬로를 곁들인 중국식 치킨 버거, 참깨 생강 브로콜리 슬로, 참깨 생강 드레싱을 곁들인 아시안 슬로.

지침

1
닭고기를 작은 그릇에 담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생강, 마늘, 소금을 뿌린다. 잘 섞다. 패티 2개로 모양을 잡아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3
불에서 4-6인치 정도씩 양쪽을 4-6분 동안 굽거나 온도계가 165°를 가리키고 육즙이 깨끗해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4
큰 그릇에 코울슬로 믹스, 양파, 샐러드 드레싱, 마요네즈, 참깨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
초간단 면과 크림 부추 소스 믹스초간단 면과 크림 부추 소스 믹스
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5
코울슬로와 함께 빵에 버거를 제공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2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