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부한 스크램블 에그

진부한 스크램블 에그
코니 스크램블드 에그(Corny Scrambled Eggs)는 3인분 아침 식사입니다. 몸매 관리 중이신가요? 이 글루텐 프리 및 포드맵 친화적인 레시피에는 1회 제공량당 642칼로리, 단백질 39g, 지방 43g이 들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96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4%를 충족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버터, 옥수수, 달걀,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51%라는 좋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스크램블 에그 , 스크램블 에그 만드는 방법 | 계란, 최고의 스크램블 에그, 최고의 스크램블 에그.

지침

1
그릇에 계란을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실온의 무염 버터 4온스(1스틱)실온의 무염 버터 4온스(1스틱)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갈은 파르미지아노-레지아노 약 1/3컵갈은 파르미지아노-레지아노 약 1/3컵
2
옥수수와 베이컨을 추가합니다. 프라이팬에 버터를 넣고 중간 불로 녹입니다. 계란 혼합물을 추가하십시오. 계란이 완전히 굳을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미리 말아둔 냉장 파이 크러스트 3개(9인치)미리 말아둔 냉장 파이 크러스트 3개(9인치)
파, 잘게 썬 것파, 잘게 썬 것
옥수수옥수수
실온의 무염 버터 4온스(1스틱)실온의 무염 버터 4온스(1스틱)
당신이 사용할 장비
(9인치) 냉장 보관된 미리 말아둔 파이 크러스트(9인치) 냉장 보관된 미리 말아둔 파이 크러스트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와인은 스크램블 에그에 아주 좋은 선택입니다. 미모사를 만들지 않더라도 스파클링 와인은 두 가지 이유로 계란과 잘 어울립니다. 하나, 아침 일찍 계란을 먹으면 스파클링 와인이 알코올 함량이 적습니다. 둘째, 노른자가 미각을 코팅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미각을 깨끗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Medici Ermete Concerto Lambrusco Reggiano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3달러 정도 합니다.
메디치 에르메테 협주곡 람브루스코 레지아노
메디치 에르메테 협주곡 람브루스코 레지아노
지속적이고 과일향이 나는 기분 좋은 향을 지닌 강렬한 루비 레드입니다. 건조하지만 동시에 과일향이 납니다. 부드럽고 신선하게 느껴집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3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