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스 워터멜론 마가리타

쥬얼스 워터멜론 마가리타
주방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약 45분이라면 Jewel's Watermelon Margaritas는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비건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2.4입니다. 1회 섭취량은 233칼로리, 단백질 1g, 지방 0g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356명이 그 레시피가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라임, 라임 주스, 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그것은 예산 친화적인 음료로 잘 작동합니다. 이 레시피로 여름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세요. 이 요리는 숟가락 점수가 16%로 다소 나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Jewel's Watermelon Margaritas, Jewel's Watermelon Margaritas, Watermelon Margaritas와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작은 냄비에 설탕 1/2컵, 물, 오렌지 껍질을 넣고 계속 저으면서 끓입니다. 설탕이 녹을 때까지 약 3분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풍미오렌지 풍미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단순시럽을 불에서 내리고 완전히 식혀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엘릭서 G엘릭서 G
3
믹서기나 푸드프로세서에 수박을 넣습니다. 퓌레가 될 때까지 펄스를 누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수박수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4
수박 퓌레를 대형 피처에 넣고 슈가시럽, 데킬라, 라임 주스와 함께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엘릭서 G엘릭서 G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수박수박
데킬라데킬라
5
접시에 소량의 소금이나 설탕을 넣으십시오. 마가리타 잔 가장자리를 라임 조각으로 문질러 촉촉하게 만듭니다. 잔 테두리를 접시에 살짝 담가서 잔 테두리를 만듭니다. 과도한 소금이나 설탕을 두드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임 웨지라임 웨지
마가리타는마가리타는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6
테두리가 있는 잔에 으깬 얼음을 채우세요. 마가리타 혼합물을 유리잔에 붓고 라임 조각으로 장식하여 서빙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슬리, 딜 및/또는 골파 등 다진 신선한 녹색 허브 1테이블스푼파슬리, 딜 및/또는 골파 등 다진 신선한 녹색 허브 1테이블스푼
라임 웨지라임 웨지
마가리타는마가리타는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