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치즈 공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치즈 공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치즈 공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드 오브르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65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12 인분을 만듭니다 162 칼로리, 4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5 그램 지방 각각 136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2 시간 25 분. 쇠고기,비달리아,피멘토 속을 채운 올리브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24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크리스마스 치즈 공, 전채 치즈 공 크리스마스 트리,그리고 전채 치즈 공 크리스마스 트리.

지침

1
크림 치즈,쇠고기,올리브,양파,우스터 셔 소스를 그릇에 넣고 고르게 섞일 때까지 섞습니다. 그릇에 혼합물을 유지,반 공 모양으로 긁어. 뚜껑을 덮고 단단해질 때까지 최소 2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우스터 셔 소스우스터 셔 소스
크림 치즈크림 치즈
올리브올리브
양파양파
쇠고기쇠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평평한 표면에 큰 왁스 칠 종이를 놓습니다.
3
호두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호두호두
4
완전히 덮일 때까지 호두에 치즈 볼을 굴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호두호두
치즈치즈
롤
5
치즈 볼을 서빙 접시에 옮기거나 왁스 칠 종이로 다시 싸서 필요할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장비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그레이엄 벡 블리스 넥타입니다. 별 5 개 중 4.5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21 달러입니다.
그레이엄 벡 블리스 넥터
그레이엄 벡 블리스 넥터
건조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그레이엄 벡 데미 초는 방종과 경박에 대한 좋은 변명이다. 가벼운 효모 향기,버터 스카치,꿀,프랄린의 힌트와 함께,이 맛있는 거품이 당신의 달콤한 감각을 자극합니다.혼합:39%샤르도네,61%피노 누아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25 m.
서빙12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