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에 담긴 사과 파이

유리에 담긴 사과 파이
Apple Pie in a Glass는 2인분의 미국식 레시피입니다. 1인분에는 195칼로리 , 단백질 5g , 지방 4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97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5%를 충족합니다 .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으며 그 중 성공했다고 말할 사람도 한 명 있었습니다. 계피가루, 우유, 바닐라 요거트,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글루텐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31%라는 다소 나쁜 점수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으로는 유리병에 담긴 사과파이 , 유리병에 담긴 사과파이 , 유리병에 담긴 보스턴 크림 파이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모든 재료를 믹서기에 넣으세요. 부드러워질 때까지 덮고 처리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KRAFT® 슈레드 샤프 체다 치즈 1팩(8온스)KRAFT® 슈레드 샤프 체다 치즈 1팩(8온스)
2
안경에 붓습니다. 즉시 봉사하십시오.

추천 와인: 프로세코는, 모스 카토 다스 티, 늦은 수확 리슬링

Prosecco, Moscato d'Asti 및 Late Harvest Riesling은 Apple Pie에 적합한 선택입니다. 이 디저트 와인은 적절한 양의 단맛과 가볍고 과일 향이 있어 사과 파이를 압도하지 않습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La Marca DOC Veneto Prosecco Mini Bottles, 24 x입니다. 별 5개 중 4.4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20달러입니다.
La Marca DOC Veneto Prosecco 미니 병, 24 x
La Marca DOC Veneto Prosecco 미니 병, 24 x
라 마르카(La Marca)는 우아한 거품과 밝은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져 깨끗하고 상쾌합니다. 맛은 신선하고 깨끗하며 잘 익은 레몬, 청사과, 자몽 향이 미네랄 향과 조화를 이룹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2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