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아도보 케첩을 곁들인 햄버거

외부-아도보 케첩을 곁들인 햄버거
아도보 케첩을 곁들인 외부 인 햄버거는 주변에 필요합니다 2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52 그램의 단백질, 22 그램 지방,그리고 총 692 칼로리. 에 대한 1 인분당$3.51,이 조리법 커버 3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오히려 비싼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미국 요리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가서 후추,빵,갈은 쇠고기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65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 좋은 일이죠. 시도해봐 치포 틀레 케첩을 곁들인 고수 칠면조 버거, 판 체타-양 고추 냉이 케첩을 곁들인 쇠고기 버거,그리고 치포 틀레 케첩을 곁들인 검은 콩 버거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1
모든 재료를 함께 섞어 따로 보관하십시오.
1
그릴을 중간 높이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2
그릇에 체다 치즈와 양파를 섞습니다. 사용할 준비가 될 때까지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체다 치즈체다 치즈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갈은 쇠고기,후추,소금,마늘,오레가노,커민 및 계란을 완전히 섞을 때까지 함께 섞으십시오. 같은 크기의 공 4 개를 만듭니다. 각 공을 1/4 인치 두께로 평평하게 만들고 양파와 체다 치즈를 각각 한 스푼씩 가운데에 놓습니다. 햄버거 고기를 양파와 체다 치즈 위에 접어 고기 중간에 단단히 묶고 다시 공 모양으로 만듭니다. 3/4 인치 두께의 버거 패티로 평평하게하십시오. 한 번만 돌리면 5~6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쇠고기쇠고기
체다 치즈체다 치즈
오레가노오레가노
마늘마늘
후추후추
커민커민
양파양파
고기고기
소금소금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4
간접 열에 그릴에 빵을 토스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드위치 빵샌드위치 빵
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5
빵에 햄버거를 추가하고 케첩과 함께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케첩케첩
롤

추천 와인: 메를로, 말벡, 진판델

버거는 메를로,말벡,진판델과 잘 어울립니다. 메를로는 표준 토핑을 곁들인 클래식 버거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더 대담한 토핑은 말벡이나 페퍼리 진판델과 같은 더 대담한 와인을 요구합니다. 당신은 타이 팅거 단맛 라 프랑세즈를 시도 할 수(매그넘).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5 등급과 병 당 약 160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타이팅거 브루트 라 프랑세즈(매그넘)
타이팅거 브루트 라 프랑세즈(매그넘)
이 샴페인은 완벽하게 익은 포도의 여러 수확에서 각각 총 40%와 60%의 약 30 개의 샤르도네와 피노 누아 포도원을 혼합 한 것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2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