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라운드 2-치즈 핫도그 스크램블

온라인 라운드 2-치즈 핫도그 스크램블
온라인 라운드 2-치즈 핫도그 스크램블에 대한 필요 20 분 처음부터 끝까지.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케톤 생성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402 칼로리, 단백질 23 그램,및 지방 30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1.0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옥수수 살사 레시피의 예약 1/양파,버터,옥수수 개 레시피의 예약 핫도그 및 기타 소수의 재료가 혼합 된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 미국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6 사람들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침 식사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구운 채소 핫도그 해시, 치즈 맛이 나는 부리 토 출격,및 치즈 오브라이언 에그 스크램블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열에 중간 프라이팬에 버터를 넣으십시오. 그것이 녹을 때,양파를 첨가하고 연화하기 시작할 때까지,대략 5 분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핫도그를 추가 하 고 그들을 통해 열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도그핫도그
3
계란을 털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프라이팬에 열을 낮추고 계란을 부어 위에 치즈를 뿌린다. 계란이 원하는대로 요리 될 때까지 자주 저어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치즈치즈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털
4
뜨거운 봉사.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로즈 와인

메뉴에 핫도그? 리즐링,게부르츠트라미너,로즈와 함께 페어링을 해보세요. "......."....".........."..........."...........". 신 피클과 고추를 곁들인 시카고 스타일의 개를 위해 파삭 파삭 한 리슬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토핑에 상관없이,건조 장미 스쳐지나면서 거의 항상 작동. 슐로스구트 디엘 나헤 리즐링 카비넷 5 성급 호텔 중 4.2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 당 약 23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슐로스구트 디엘 나헤 리즐링 카비넷
슐로스구트 디엘 나헤 리즐링 카비넷
황금 맛있는 사과의 영광스러운 향기와 함께 맛있고 완벽하게 균형 잡힌 리슬링. 팽팽하게 뻗어 있지만 금욕도 린도 없습니다. 리슬링 이상적.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2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