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치즈 커피 케이크

애플 치즈 커피 케이크
필요 락토 오보 채식 아침 식사? 애플 치즈 커피 케이크는 시도 할 수있는 멋진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10 그램, 지방 19 그램,그리고 총 366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81 센트,이 레시피 커버 1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4 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계란,밀가루,날짜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45 분. 숟가락으로 점수 35%,이 요리는 그렇게 굉장하지 않습니다. 애플 크림 치즈 커피 케이크, 크림 치즈 사과 커피 케이크,및 사과 사과주 유약을 곁들인 사과 호박 사워 크림 커피 케이크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밀가루,흑설탕,베이킹 파우더,베이킹 소다,소금을 섞습니다. 다른 그릇에 계란과 기름을 털다. 축축하게 될 때까지 건조한 재료로 저어줍니다. 사과,날짜 및 호두를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제과 설탕에 대해서제과 설탕에 대해서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날짜날짜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6 에 반죽의 절반을 확산. 스프링 팬 요리 스프레이 코팅.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휘핑 크림과 미니어처 초콜릿 키스(선택 사항)휘핑 크림과 미니어처 초콜릿 키스(선택 사항)
3
2/3 컵 치즈를 뿌린다. 남은 반죽을 얹고 남은 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4
25-30 분 동안 또는 센터 근처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350~300 에서 굽습니다. 10 분 동안 와이어 랙에 냉각. 주의깊게 불 위하여 팬의 가장자리의 주위에 칼을 달리십시요;팬의 측을 제거하십시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버터 향료투명한 버터 향료
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5
따뜻한 봉사.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포트,모스 카토 다스 티는 커피 케이크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포도주 한 쌍이 되는 규칙은 너의 포도주가 너의 음식보다는 더 감미롭다 것 을 확인한것을 이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 카토 다스 티,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이 제품에 대한 질문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약 비용 17 병 당 달러.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화려한 호박색과 깊은 구리 색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터 스카치와 피칸 향이 나는 달콤한 솔티드 너트와 브라운 스파이스 향은 복잡한 카라멜 악센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달콤한 항목은 둥근 리드,무성한,긴 적당히 풀 바디 미각,맛 마무리.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