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양배추

애플 양배추
애플 양배추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레시피는 6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42 센트.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68 칼로리.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7 월 4 일.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가게에 머리와 올리브 오일을 선택,소금,조치 같은 설탕"칼로리없는 감미료,그리고 몇 가지 다른 일들이 오늘을 만들려면.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슬로우 쿠커 바베큐 애플 당근 사과 양배추와 돼지 고기 샌드위치를 뽑아, 하드 애플 사이다는 아몬드 애플 양배추와 바베큐 치킨 샌드위치를 당겼다,및 애플 바베 큐 애플 양배추와 치킨 샌드위치를 뽑아.

지침

1
큰 그릇에 처음 7 가지 재료를 넣고 섞일 때까지 거품기로 저어줍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양배추와 사과를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3
가끔 던지면서 철저히 덮고 식히십시오.
4
팁:이 샐러드에 조금 더 타르트를 추가하고 싶다면 할머니 스미스 사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큰 그릇 믹스에큰 그릇 믹스에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32
잡지